회원규칙
구직회원 규칙
- 구직을 희망하는 분은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사무실을 방문하여 회비를 납부하고 심사를 거쳐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.
- 회원 가입 후에는 소정의 정규 교육에 참가 하셔야 합니다.
- 업무 장소에는 반드시 5분 전에 도착하도록 하며 퇴근 시에는 가스, 전기, 수도, 창문 등을 꼼꼼하게 확인 하도록 합니다.
- 도우미 회원께서는 사무실의 사전 양해나 허가 없이 구인 회원 댁을 방문해서는 안 됩니다.
- 업무를 하시다가 예상치 못한 돌발적인 일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사무실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.
- 규정된 보수 외에 웃돈을 요구하시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합니다.
- 일일 업무로 일을 하시다가 월급제 방식으로 근무하게 될 때는 월급제 계약서를 작성하고 근무를 하셔야 합니다.
- 출퇴근 시 가급적이면 작은 핸드백을 사용하여 혹여 불필요한 오해가 없도록 합니다.
- 집안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절대 외부에 누설하지 않는 책임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.

구인회원 규칙
- 당사는 보증보험 가입 업소로서 당사에서 소개한 도우미 분들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
- 귀금속 및 현금 등은 도우미 분들에게 맡기지 마시고 따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- 일하시는 분이 개인적인 일로 해서 계약일 만료 이전에 그만두게 되면 수수료는 구직자 귀책사유가 되므로 당사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 일하시는 분과 문제가 발생하거나 혹, 물건의 손상 등 불의의 일이 발생할 경우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 일일 근무 시에 시간이 추가되면 소정의 임금이 추가됩니다.

도우미 110% 활용법
- 자신에게 맞는 도우미를 선별할 수 있도록 충분한 사전 예약 시간을 가지고 접수합니다.
- 2~3명의 도우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도우미를 선별할 수 있는데 도움을 줍니다.
- 추가시간 이용은 업무 시작할 때 도우미 분과 상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- 도우미의 스케줄로 인하여 추가 시간 업무가 어려울 경우 중요한 일부터 먼저 처리하도록 합니다.
- 도우미가 자신의 업무 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적정 분량의 업무를 분담케 하는 것이 좋습니다.
- 업무 시작 전에 전체 업무에 대한 지시를 하는 것이 좋으며, 전자 제품 등에 대해서도 기능 설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
- 귀중품 및 귀금속, 현금 등은 도우미의 손이 닿지 않는 깊은 곳에 보관하도록 합니다.
- 도우미의 업무 처리 순서에 대해서 명확하게 지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.
- 가족에게 파출부가 아닌 전문 가사도우미로 소개를 해주세요.
- 도우미에 대한 인간적인 배려는 도우미로부터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첫걸음입니다.
- 도우미가 미흡한 부분이 있을 경우 회사에 알리고 교체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- 지나친 업무 간섭은 도우미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니 먼저 일의 진행 흐름을 살펴주세요.
- 도우미 예약 상담 시에 필요한 업무를 미리 말씀하시어 적당한 도우미를 선택하도록 합니다.
